본문 바로가기

지금까지는 의미 없는 닉네임에 대한 질문에도 "http://koreasushi.tistory.com/notice/149 이 글 내용에 해당되어 필터링하겠습니다." 이와 같이 공지사항을 숙지하도록 한 뒤 앞으로는 그렇지 않도록 유도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적으로 질문만을 하기 위해 의미 없이 문자를 나열하면서 작성하시는 분이 대부분입니다. 앞으로는 위와 같은 댓글에 대해 필터링하겠다는 내용 외에 질문에 대한 답변은 하지 않겠습니다. 또한 욕설, 비속어 등 부적절한 닉네임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대처할 것입니다. 위와 같은 닉네임 사용시 바로 필터링 리스트에 올려집니다. 다시 한번 유의하시고 질문 작성 바랍니다.

ps. 정말 사용하고 있는 닉네임인데 제가 실수로 필터링 했을 경우, 실사용의 증거가 될만한 스크린샷 자료를 제시해주시면 필터링 해제해드리겠습니다.



퍼가기 유의 사항

2010. 12. 10.

본 블로그에서 다른 곳으로 자료를 퍼갈때 유의하실 점입니다.


01. 이해를 돕기위한 스크린샷 이미지의 사용은 자유입니다.

02. 퍼가는 곳으로 자료를 직접 올리는(첨부파일) 형태는 금지합니다.


03. 자료를 받을 수 있는 링크가 걸린 주소를 그대로 가져가는 것도 금지합니다.


04. 해당 포스트(게시물)의 링크를 거는 것은 좋습니다.


(추가)

05. 이 블로그의 해당 자료에 대한 수정 후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정리

- 퍼가는 곳에서 자료를 받고 그 곳에서 모든 일들이 일어나는 것을 원하지 않고,
  해당 자료 본래의 출처인 이 곳에서 질문과 답변 일련의 모든 행위가 이루어지기를 원합니다.

* 필터링이 되는 이유

 

 

이 블로그는 모든 사람이 댓글을 달 수 있고 볼 수 있도록 돼있습니다.

(* 비밀 댓글 제외)

 

 

1. 질문자의 만족도만을 충족시키기 위한 의미없는(욕설 등 도 포함) 닉네임 - 이 경우 필터링으로 판단되면, 댓글에 필터링 여부를 알리고 질문에 대한 답변은 하지 않습니다. 한 번 필터링이 된 닉네임은 다음에 사용할 수 없으며, 해제되지도 않습니다. 닉네임은 되도록 FIFA ONLINE 3의 감독명이나 피파온라인3 게임조선의 닉네임 등 제가 기억 할 수 있는 것으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2. 상대를 비하하거나 욕설 등이 포함된 댓글(트랙백) - 이 경우 닉네임은 1번 항목에 포함되지 않으면 필터링 되지 않습니다. 다만 IP는 100% 필터링 됩니다. IP 필터링이 될 경우 똑같은 IP를 가진 컴퓨터에서는 (로그인 여부와 상관없이) 댓글을 작성 할 수 없습니다.

  

 

아무쪼록 정겨운 인터넷 문화를 위해 신중하게 생각, 생각, 또 생각해서 한 자 한 자 성심성의껏 글을 작성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