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피파온라인 3 패치 ]/패치 가이드 (Patch Guides)

피파온라인3 인트로 영상 스킵하기 (SKIP Intro Movie) & 업데이트 시 재적용이 필요한 패치 복사하기

by すし 2013. 4. 26.

인트로 영상 스킵하기


대부분의 유저들은 인트로 영상을 보고 싶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과 같이 설정해놓고 업데이트 시 마다 한번 실행해주면 인트로 영상을 스킵할 수 있습니다.


SKIP_Intro.bat


특별한 방법이 있는 것이 아니라 인트로 영상 파일이 담겨있는 폴더를 삭제해주면 게임 로딩 시 생략되어 넘어가게 됩니다. 기본경로에 설치됐다면 "SKIP_Intro.bat" 파일을 받아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본경로인 C드라이브가 아닐 경우직접 메모장으로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bat 파일을 실행하면 깜박하고 바로 사라집니다. (정상)


번거롭지만 이는 업데이트 시마다 재적용 해줘야 합니다. 위와 같이 게임자동실행 체크 해제 한 후에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인트로 스킵 bat을 실행하고 게임 시작을 누르면 업데이트 시에도 바로 스킵을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시 재적용이 필요한 패치 복사하기


SKIP_Intro2.bat


저 같은 경우 인트로 스킵과 패치 재적용이 필요한 파일을 한 곳에 모아서 업데이트 시 마다 적용시켜주고 있습니다.

copy "패치 파일의 경로" "원본 파일의 경로"


예) copy "C:\Nexon\EA SPORTS(TM) FIFA ONLINE 3\data\Game\data_2.bh" "C:\Nexon\EA SPORTS(TM) FIFA ONLINE 3\data\data_2.bh"

이런 식으로 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