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09 -> FIFA ONLINE 2 Converted

기본, 10 다른 버젼 심판 유니폼
(각자의 피온2 설치 경로로 압축해제 해도 무관)

C:\Neowiz\Pmang\EA SPORTS(TM) FIFA ONLINE 2\data\teams\t75
기본적으로 위 경로에 압축이 풀리도록 되있습니다.

기본 유니폼을 사용하시고 다른 유니폼을 적용하고 싶다면
앞에 문자는 지우고
t75__5_0_6004.fsh
형태로 만들어주신 다음
t75 폴더에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머리 위의 문자가 해당 유니폼의 색과 번호 입니다.

ps. 응용을 한다면 "유니폼 마법사"를 이용해서 심판 유니폼을 적용해도 되겠습니다.


  1. 에프기라 2009.05.08 14:30

    감사합니다^^

  2. 감사요 ^^ 2009.05.09 00:58

    감사합니다.. 그런데요 제가 파일 받아서 했는데 exe확장자 파일로 실행하면 바로 그 경로로 되잖아요
    그래서 저도 그쪽에 깔려있고해서 바로 거기다가 풀고 했는데 왜 안되는지 모르겠어영 ㅎㅎ ㅠㅠ

    • BlogIcon すし 2009.05.09 01:41

      C:\Neowiz\Pmang\EA SPORTS(TM) FIFA ONLINE 2\data\teams\t75 이런식의 경로에 피온2가 설치되어있고, 그 곳에 압축을 푸셨다면 정상적으로 나와야합니다. 게임상에서 심판과 부심 유니폼이 노란색 상의, 검은색 하의, 가슴에 FIFA 엠블럼이 나온다면 정상적으로 패치가 된 것 입니다.

  3. 시라소니 2009.05.09 22:25

    스시님, 페이스온도 노백업으로 가능하게 해주신다면 당신은 "패치계의 아버지" 이실겁니다.
    한번 노백업페이스온에대해서도 파헤쳐주십시오.

    • BlogIcon すし 2009.05.09 23:04

      제가 게임조선에 댓글 단 것을 안보셨군요. 허허;; 연구를 저도 예전부터 해봤습니다만 노백업 페이스온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현재로서는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얼굴 형태를 나타내는 3D 모델링 파일이 페이스온 같은 경우는 제각각이라는 점 때문입니다. 그래서 원본 파일 자체가 선수마다 다르죠. 유니폼 같은 경우는 공통적인 3D 모델링 파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텍스쳐 이미지만 변경해주면 되므로 가능한 것이구요. 페이스온 석고현상 패치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얼굴과 머리에 해당하는 파일은 그런식으로 노백업이 가능합니다. 다만 머리는 그렇게 만들었을때 알파값이 없으면 예쁘게 나오지 않습니다. 결론적으로 완벽하게 노백업이 가능한 파일은 얼굴에 해당하는 텍스쳐 파일이겠네요.

  4. 서울얼짱 2009.05.16 14:54

    노백업인가욤?

    • BlogIcon すし 2009.05.16 17:36

      글 제목 정도는 읽어주세요.

  5. BlogIcon 이민구 2009.08.18 08:48

    심판 얼굴 고유번호가 뭐엿죠?ㅎㅎㅎㅎ

    심판도 바꿀수잇죠?

  6. 슬리퍼슛 2009.11.23 19:33

    유니폼요청도되나요?

    • BlogIcon すし 2009.11.23 21:44

      죄송합니다만, 여러 유저분들의 모든 요청에 응해드리기에는 저 혼자 힘으로는 시간이나 정신적으로 힘들기 때문에 일절 받지 않고 있습니다.

  7. 옥포동 2010.01.14 15:43

    빨간색잘쓰겠습니다 ^^

    • BlogIcon すし 2010.01.14 17:45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 Recent posts